6개 클래스 만들어 준다.
서버와 클라이언트의 Receive와 Send 스레드에 implements Runnable을 추가해준다.
소캣연결이 되면 소캣을 던져주는 역할을 한다.
- ClientRecvThread 클래스
- ServerRecvThread 클래스
- ServerSendThread 클래스
- ClientSendThread 클래스
- ServerSendThread 준비
동작을 위한 기본 코드를 준비한다.
그리고 동작하기 위한 코드도 작성한다.
각 클래스를 코딩해준다.
- ServerMain 클래스
소켓을 받을 때는 무한으로 받지않고 하나씩 받는다.
- ServerSendThread 클래스
- ServerRecvThread 클래스
- ClientMain 클래스
- ClientSendThread 클래스
- ClientRecvThread 클래스
코드가 완료됐으면 서버 클래스를 먼저 실행한 뒤 클라이언트가 서버의 IP주소를 입력하여 실행하면 채팅을 할 수 있다.
저번과는 다르게 한명이 ENTER를 치더라도 여러번 보낼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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